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ppy New Year card] 움직이는 새해 일러스트 카드_흑토끼 (+gif 파일)

Jina의 그림/art

by creator.jina 2022. 12. 26.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새해인사 이미지 카드를 만들어봤다.

 

 

 

 

 

 

무병장수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민화의 십장생 이미지에 2023년의 동물인 흑토끼를 넣었다.

2023년의 해가 떠오르고, 흑토끼가 서로 선물을 주고받으며 복과 행운을 주고 있는 모습이다.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올 한해는 나에게, 그리고 우리가족에게 의미가 있는 해이다.

결혼 후, 쉼없이 달려오던 남편과 나는 결혼 10주년이 되는 해인 올해 10월, 둘다 육아휴직을 냈다.

1년 동안 지난 삶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도 계획하고 또 가족과의 시간을 충분히 보내기 위해서.

 

 

 

 

 

 

 

10월에 휴직을 내고 한 달 동안 아이와 함께 제주도 한달살이를 했다.

그곳에서 잠깐 쉬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랬다.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와서는 운동을 다니고, 각자의 취미생활도 즐기고 있다.

 

 

 

새해인사 일러스트 png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그리고 이제 곧 2023년이 된다.

우리에게는 정말 큰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 해이다.

 

남편이나 나나 회사일이 아닌 다른 가치 있는 일로 열심히인 삶을 한번 살아보고자 그러한 일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필사적이지 않다.

회사를 잠시 나와보니 개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지 않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다.

 

자립.

혼자 서는 것.

세상에 혼자 서서 나만의 영향력을 만들 수 있어야 나의 인생을 살았다고 나의 기준에서는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지금은 너무 막막하지만 저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결국 나의 해도 떠올라 세상을 비출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고대해 본다.

 


https://creator-jina.tistory.com/entry/1-카카오톡이모티콘만들기-만드는-법부터-제안하는법-하찮은-직장인-고대리gif

(1) [카카오톡이모티콘만들기] 만드는 법부터 제안하는법 (하찮은 직장인 고대리.gif)

 

(1) [카카오톡이모티콘만들기] 만드는 법부터 제안하는법 (하찮은 직장인 고대리.gif)

돈이 되는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하게 되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이모티콘의 제안가이드를 확인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creator-j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