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ppy new year 2023 gif] 움직이는 새해인사 이미지 사진_계묘년 토끼의 뜻밖의 행운

Jina의 그림/수채화

by creator.jina 2023. 1. 1. 14:44

본문

728x90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나의 다섯 번째 움직이는 새해인사 이미지,

 

 

 

계묘년 토끼의
뜻밖의 행운

 

 

 

 

1월 1일 오늘, 새해의 다짐을 기록해보고자 한다.

 

 

 

내가 컨트롤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구분하여 없다면,
더 이상 미련을 두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기

 

 

 

내가 컨트롤할 수 없는 것

 

 

예를 들면 집이 팔리는 것이나 세계경제에 의해 미치는 집값이라던가.

 

 

 

 

 

 

내가 입사하고 싶은 회사, 남들이 나를 어떻게 평가하는지, 우리 아이의 키, 몸무게, 나의 외모, 생김새.

 

 

 

 

 

 

이제부터 그런 걱정, 고민이 들면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야겠다.

 

 

 

 

 

내가 컨트롤할 수 있는 것

 

 

 

매일매일 운동하기, 영어공부하기, 매일 작업하며 포트폴리오 잘 만들기.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정비하여 원하는 회사에 넣어보기.

매 순간 게을러지지 않도록 노력하기.

주변 사람들에게 진솔하게 대하기.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해서 최대한 나를 준비시키기.

현명한 아내와 따스한 엄마 되기.

 

 

 

2023 계묘년
뜻밖의 행운을 기다리며

 

 

운칠기삼이라고 한다.

모든 일은 운에 달려있는 뜻.

하지만 그 뜻밖의 운을 잘 맞이하기 위해서는 내가 잘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예전에는 타로나 사주 등 재미 삼아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나의 노력에 의해서 많은 것이 바뀔 수도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나의 의지로 나의 한계를 넘을 수 있지 않을까?

 

 

Grit의 힘

 

 

내 인생을 변화시킨 8할은 그릿의 힘이라 믿는다.

물론 내가 굉장히 성공하거나 잘난 사람은 아니지만 지금의 나를 만든 것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힘.

그리고 계속해서 무언가를 하고 노력하는 힘.

 

 

우리 아이가 나에게 배웠으면 하는 한 가지.

그것은 바로 그릿의 힘이다.

나의 의지로 뭐든 할 수 있는 믿음을 가지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힘을 가진 아이로 커주기를.

 

 


 

https://creator-jina.tistory.com/entry/welcome-2023-art-움직이는-새해인사-이미지-사진화조도-gif-파일

[welcome 2023 art] 움직이는 새해인사 이미지 사진_화조도 (+gif 파일)

 

[welcome 2023 art] 움직이는 새해인사 이미지 사진_화조도 (+gif 파일)

움직이는 새해인사 이미지 네 번째는 민화 화조도의 Adieu 2022, Welcome 2023 2022년을 잘 마무리하며 보내주고 2023년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해 보자. 민화의 화조도는 무병장수와 불로장생, 그리고 가

creator-j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