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e-카드만들기] 움직이는 수채화카드_눈사람

Jina의 그림/수채화

by creator.jina 2022. 12. 21.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채화로 그린 세번째 이미지는 눈사람이다.

 

크리스마스 e카드
볼빨간 눈사람

 

 

 

 

어릴때는 눈이 오는게 너무 좋았다.

 

 

 

 

 

 

괜시레 설레이고 하얀눈을 밟는게 좋았다.

 

 

 

수채화로 눈사람 그려주기

 

 

 

눈이 엄청 많이 오는 날, 언니와 함께 몇 시간이고 거리를 걸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사먹었다.

아직도 기억나는 베스킨라빈스의 초콜릿 무스.

 

 

 

 

 

 

 

 

정말이지 원없이 걸었던 것 같다. 

그때 이후로 눈이 와도 그렇게 걷고 싶지는 않았다.

정말 원없이 걸어봤으니까.

 

 

 

그림 스캔받기

 

 

 

 

 

그리고 어른이 된 지금, 눈이 오면  출퇴근길 걱정 뿐이다.

 

 

 

 

포토샵에서 타임라인 효과주기

 

 

 

하지만 집에 있을때나 카페에 있을 때, 차 안에서, 창문밖으로 눈 오는 풍경을 보는것은 좋아한다.

 

 

 

 

gif로 저장하기 

 

 

 

어릴때나 지금이나 좋아하는것은 변하지 않는데 좋아하는 방법이 변한 것 같다.

 


https://creator-jina.tistory.com/entry/크리스마스-e-카드-만들기-움직이는-수채화-이미지선물양말gif-파일

[크리스마스 e-카드 만들기] 움직이는 수채화 이미지_선물양말(+gif 파일)

 

[크리스마스 e-카드 만들기] 움직이는 수채화 이미지_선물양말(+gif 파일)

수채화로 만든 두번째 크리스마스 e카드 이미지. 털실 양말에 들어간 선물과 눈사람이다. 어릴 적 크리스마스가 오면 괜시레 설레이곤 했었다. 설레는 맘을 안고 혹시나하며 양말을 머리맡에 놓

creator-j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